ATTENTION 작성일 2010-07-09
감동경영의 첫걸음
작성자 : 관리자 조회수 : 1681

2008년 한 해는 인터컴에게 있어 여러모로 발전적인 한 해였던것 같다.
정규직원의 수도 50명을 넘었고 매출액도 작년대비 50% 성장하였으니 정말
많은 발전이 있었던 것이다.



연초에 사장님께서 행복경영이란 주제로 말씀을 하셨던 것이 기억난다.
사원을 행복하게 만드는 경영, 고객을 행복하게 해주는 경영을 이끌어 가시겠다던
그 말씀이...



행복경영의 일환으로 매년 돌아오는 성과급 지급의 날이 바로 오늘이었다.
오늘만큼은 직원들의 행복지수가 최고치에 달하지 않을까 생각된다.
작년보다 더 늘어난 총 4억이란 지급액이 모든 직원들에게 골고루 돌아간 것이다.
사장님의 간략한 올 한해의 성과보고 후 직원들에게 일일이 성과급을 지급해 주셨다.



올 해의 경영방침은 감동경영이다. "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고객에게
감동을 주려면 먼저 직원부터 감동 시켜라" 라는 뜻이다.
올 해 인터컴의 감동경영이 시작되었다. 바로 오늘주는 감동을 시작으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