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TTENTION 작성일 2010-07-14
각 행사별 운영요원 모집
작성자 : 관리자 조회수 : 2286

인터컴에서 진행하는 컨퍼런스 및 포럼의 운영요원을 모집합니다.

 

■ 제2차 한아프리카 포럼
■ 녹색성장 새만금 국제포럼
■ 제14차 아시아 태평양 호흡기 학술대회

 

3개의 행사별로 각각 운영요원을 모집하며 자세한 것은 아래의 공지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■ 제2차 한아프리카 포럼
1. 회의명: 제2차 한•아프리카 포럼

2. 기간 및 장소: 2009년 11월 23일(월) - 25일(수) / 소공동 롯데호텔

3. 주최: 외교통상부, 아프리카연합 (AU)

4. 모집인원: 총 00명

5. 모집분야
   국별연락관, 등록 및 숙박 안내 지원, 의전 및 수송, 기타 행사 운영 지원

6. 지원자격: 영어가능자  (불어, 아랍어 가능자 우대)

7. 근무기간:
   국별연락관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09년 11월 17일~26일
   사무국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09년 11월 17일~26일
   등록 및 숙박 안내 지원              2009년 11월 23일~24일
   의전 및 수송 지원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09년 11월 21일~26일
   기타 행사 운영 지원                  2009년 11월 23일~25일

8. 제공사항: 근무수당 55,000원/1일 (교통, 중식비 포함 금액)

9. 전형일정: 서류전형 후 면접
 서류 마감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0월 26일(월)
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              10월 30일(금)
 면접 심사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1월 3일(화)
 면접 심사 합격자 발표               11월 6일(금) (개별 통보)
 교육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11월 셋째주 (추후 공지)
  *상기 일정은 주최측의 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
10. 제출서류: 운영요원 지원서 1부 (소정양식)
    [신청서 다운로드]

11. 신청마감: 2009년 10월 26일(월)

12. 신청서 제출: 이메일로 신청 (파일명: 지원자 이름)
  이메일: koauforum@intercom.co.kr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■ 녹색성장 새만금 국제포럼
1. 행사명: 녹색성장 새만금 국제포럼 2009

2. 행사기간: 2009년 11월 5일 목요일

3. 행사장소: 그랜드 하얏트 서울, 그랜드볼룸

4. 모집분야: 등록데스크, 회의장 및 연사, 사무국

5. 지원자격: 해당 분야 유경험자, 사전교육에 참석 가능한 자

6. 근무기간: 등록데스크, 회의장 및 연사: 11월 5일(목)
                사무국: 11월 4일(수) – 11월 5일(목)

7. 근무보조금: 50,000원 /1일 (중식 및 교통비 포함)
  *근무시간 및 배정된 업무에 따라 금액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8. 제출서류: 운영요원 지원서(사진첨부요망)
    [신청서 다운로드]
  * 파일명을 “이름_녹색성장새만금운영요원지원서”로 하여 첨부파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

9. 신청마감: 10월 27일(화) 18:00까지 이메일 접수 분에 한함

10. 접수 및 문의처: 녹색성장 새만금 국제포럼 2009 준비사무국
     전화: 02-564-4367, 3453-2937  팩스: 02-565-2434 
    E-mail: smgforum@intercom.co.kr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■ 제14차 아시아 태평양 호흡기 학술대회
1. 행사명: 제14차 아시아 태평양 호흡기 학술대회 

2. 주최/주관: 
주최:  제14차 아시아 태평양 호흡기 학술대회 조직위원회
        대한결핵 및 호흡기학회(KATRD) 
주관: Asian Pacific Society of Respirology (APSR) 
       American College of Chest Physician (ACCP)

3. 행사기간: 2009년 11월 14일(토) ~ 18일(수)

4. 행사장소: 코엑스 

5. 모집인원: 00명

6. 모집분야: 등록데스크, 회의장, 부대사무실, 전시, 사무국 등

7. 자격요건: 국제회의 유(특히 의학 학술대회) 경험자 우대 
                사전교육에 참가 가능한 자
                영어 활용이 능숙하고 성실한 자

8. 근무기간: 11월 11일(화) ~ 18일(수)
                 * 모집분야별 근무 일시 및 기간이 다르며, 합격 후 업무별 일정 개별 공지

9. 근무시간: 오전 7시 ~ 오후 6시
                 * 배정된 업무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10. 근무 보조금: 6만원 / 1일 (중식 포함)
                 * 근무시간 및 배정된 업무에 따라 금액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11. 구비서류: 운영요원 지원서 (소정 양식 / 사진첨부요망)
    [신청서 다운로드]

12. 신청 방법: 첨부파일의 운영요원 지원서를 작성하여 E-mail로 제출
                 *파일명을 "APSR2009 운영요원 지원서(이름)"으로 하여 첨부파일로 

13. 신청마감: 2009년 10월 26일(월) 18:00까지 E-mail 접수 분에 한함

14. 선발 및 교육 일정
    1차 서류전형: 10월 26일(월) 마감 / 2차 면접: 10월 31일(토)
    (*2차 면접은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합니다. 1차 서류전형 합격여부는 이메일로 공지됩니다.)
    전체 운영요원 현장교육: 11월 13일(금) 
    *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면접 및 현장교육에는 반드시 참석하셔야 합니다.

15. 합격자 발표: E-mail및 SMS를 통해 공지

16. 신청 및 문의처
    APSR 2009 준비사무국
    E-mail: apsr2009@gmail.com